관상-꼴

[관상] 비뚤어진 입 관상과 운세 ㅣ feat. 윤석열/김건희/천공 ㅣ 반드시 피해야 할 관상-1

멋진행복인생-관상사주역학채널 2023. 6. 17. 14:47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오늘 말씀드릴 관상이야기는 비뚤어진 입관상입니다. 살다보면 의외로 입이 비뚤어진 사람들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나이를 먹고서 중년을 넘어가다보면, 여러가지 삶의 희노애락과 생노병사를 통해 겪게 되는, 고통의 풍파에 의해서, 얼굴이 조금씩은 비대칭을 이루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입이 삐뚤어진 사람들은 무슨 이유 때문에 입이 삐뚤어진 것이고, 또 비뚤어진 입을 가진 사람은 과연 어떤 마음 심리를 가졌으며, 어떤 운세를 보내는지, 과거/현재/미래의 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전 검찰총장이자 20대 대통령, 그리고 친일 앞잡이 대역죄인 윤석열은 입이 심하게 삐뚤어져 있고, 그의 부인이라는 김건희도 말할 때에 입이 한쪽으로 치우쳐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난 대선 전부터 지금까지 윤석열의 말은 거침 없이 한결같기를 대놓고 거짓말과 대놓고 무책임 및 내놓고 남탓과 탄압일 뿐입니다. 진실이란 찾아볼 수 없는 악마 그 자체입니다. 그렇다면 관상서에스는 비뚤어진 입을 가진 사람에 대해서 뭐라고 말할까요?

반응형

먼저, 입술이 비뚤어진 사람은 말을 함부로 하는 경향, 말을 쎄게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비뚤어진 입을 가진 사람의 장점이라면, 불신감이 강하고 자기 확신이 강한 사람이라고 할까요? 그리고 자신의 색깔 자신의 캐릭터가 뚜렷하다고 긍정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이 너무나도 많다 못해, 가까이 해서는 이득이 될 것이 없는 사람으로 볼 수 있습니다. 비뚤어진 입을 가진 사람은 솔직하지 못한 사람입니다. 사람에게 마음을 열지 않는 인상을 줄 수 있고, 인간관계에 있어서도 소원해지기 쉬울 수 있는 사람입니다.

입이 많이 삐뚤어저있으면 삐둘어저있을 수록, 이런 사람은 입때문에 말때문에, 말썽이 많은 사람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입이 삐뚤어진 사람은 말하기를 좋아하는데, 말이 많습니다. 그리고 그 말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허세와 허풍이 강하다고, 말의 뜻에 과장이 섞인 것을 쉽게 알게 됩니다. 그런데 입이 비뚤어진 방향도 유심히 봐야 하는데, 왼쪽으로 입이 삐뚤어진 사람은 인간관계에 문제가 있는 사람으로 볼 수 있고, 오른쪽으로 입이 비뚤어진 사람은 심성 또한 비뚤어져 있으며 부부간에 애인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왼쪽 오른쪽 모두 부부운 애정운이 좋은 사람이라고 볼 수는 없습니다. 

여하튼 입이 삐뚤어진 사람은, 60세 이후의 노년 운세가 사나울 수 있고, 건강도 비장과 위가 좋지 않을 수 있으며, 노년이 되어서도 늘 인간관계에 있어 문제가 발생할 수 있꼬,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거나 괴롭히는 것을 의식적이던 무의식적이던 좋아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얼굴이 큰 사람이 입이 작은데 그 입이 삐뚤어져있으면, 소심한 성격에 있어서 남을 비아냥 거리거나 험담을 많이 할 수 있고, 얼굴이 작은 사람이 입이 크면 입때문에 큰 구설수와 망신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입이 비뚤어진 사람은, 종잡을 수 없는 말을 잘 떠들어 대며 말을 쎄게 합니다. 그래서 입은 비뚤어져도 말은 바로 하라고 한 것이죠. 비뚤어진 입은 남에게 지기 싫어하는 허세가 강합니다. 그래서 말을 쎄게 하는 것입니다.

비뚤어진 입을 가진 사람은, 자기주장과 고집이 매우 세고 아집과 아상이 매우 강해서, 콩을 팥이라 우깁니다. 그리고 신경질적인 경우도 있습니다. 집에서든 밖에서든 사람들과 분란과 시비 구설 및 다툼이 잦은 사람으로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일 입이 비뚤어진 사람이 짝짝이 눈을 가진 사람이라면, 말을 기가막히게 잘하는 교활한 이중인격적이며 이기적인 사기꾼이고, 비뚤어진 입에 코가 지치게 큰 사람이나 귀가 뒤집혀진 사람은 남의 말을 듣지 않는 고집쟁이의 끝판왕입니다. 그 중 코가 지나치게 큰 사람은 고독과 외로움을 스스로가 자초하기에 남들에게 남들에게 외면을 당합니다. 비뚤어진 입에 눈썹뼈가 심하게 튀어나왔다면, 한 성깔 하는 호전적이고 폭력적인 고집쟁이로서 부부나 애인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 입이 삐뚤어진 사람은 애정운이 좋지 못한데, 눈썹뼈까지 튀어나왔다면 이런 남자는 욕설과 험담과 함게 여자를 때릴 수도 있습니다.

또한 대인관계에서 고집이 쎄고 말을 삐뚤어지게 할 수 있게 되어, 사람들과 협조와 타협을 하지 않기에, 좋은 사람조차 적으로 만들고 다툼이 잦게 되는 사람입니다. 이런 성격때문에 애인관계나 부부관계도 소원해질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입술이 한쪽으로 치우쳐 삐둘어져 있으면 배우자게 해롭다고 봅니다. 하지만 입이 삐뚤어진 사람끼리 같이 살게 되면 잘 어울리는 남녀, 인연이 깊은 남녀도 더러 있어 보입니다. 친일 매국노 거짓말쟁이 윤석열과 요녀 김건희를 보더라도 말이지요. 

그리고 비뚤어진 입을 가진 사람은, 허영심이 강하다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말을 하더라도 있는 그대로 말하는 게 아니라 허영심과 과장이 돋보인다. 비뚤어진 입을 가진 사람은 쓸데없는 말이 많을 수 있는데, 자신의 고집과 주장이 강한 이들이 말을 할 때에, 자신의 기분에 취해서 말이 많아지다보면, 자칫 말이 과장되고 허풍이 심한 말실수를 할 수 있게 되어, 상대방에게 깊은 신뢰감을 얻기가 어렵게 됩니다. 가령 예를 들어서 한 직장에서 3년동안 근무했다라고 가정할 때에, 입이 비뚤어진 사람은 자신의 경력을 3년 이상으로 부풀려서 말을 하거나, 또는 거짓말로서 자신을 과장과 은폐로서 말합니다. 윤석열 씨의 앞뒤가 않맞는 수많은 거짓말들과, 김건희 씨의 학력위조 사건이나 7시간 녹취록에서 영혼없이 거짓말을 금수강산 청산유수 잘 했던 것은, 윤석열 씨와 김건희 씨의 사주에서 훨씬 더 자세히 나와있는데, 입이 삐뚤어지고, 또한 입이 살짝 오른쪽으로 쏠린 듯 말하는 관상과 밀접한 연관성이 큰 것입니다. 그래서 입이 비뚤어진 사람을 볼 때에는, 저 사람 허세나 거짓말을 하는 것은 아닌지 잘 살펴봐야 합니다. 허세와 거짓말을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728x90

여하튼 이런 사람은 남 밑에서 일하기 보다는 개인적으로 할 수 있는 농업이나 개인사업, 기술직이나 전문직, 예술직, 또는 프리랜서 직업이 적합합니다. 만약 남 밑에 있게 되면 사장이나 상사와 부딪치게 되고, 동료들과 원활한 협동과 교류가 어렵게 되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고용자의 입장에서는 입이 삐뚤어진 사람을 직원으로 쓰지 말아야 손해와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삐뚤어진 입을 가진 사람은, 거짓말을 잘 할 수 있고, 말을 생각 없이 경솔하게 뱉어대기에, 폭언이나 시비를 자주 입 밖으로 꺼내서, 주의 사람들에게 분열과 고통을 줄 수 있습니다. 즉 비뚤어진 입을 가진 사람은 구업을 지어서, 말로서 고통과 괴로움을 스스로가 불러오게 하는 어리석을 수 있는 사람, 자신의 색깔이 뚜렷하다 긍정적으로 볼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중요한 것은 모든 고통과 괴로움인 원인인 아집이 강한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입이 비뚤어지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제일 먼저 각자의 마음을 바르게 다스리면서, 자신의 말 한마디로 인해 남에게 상처나 불편함을 줄 수 있다라고, 늘 인식하고서, 언제나 항상 예쁜 생각 긍정적인 생각, 남을 위하는 생각, 남을 배려하는 생각, 남을 사랑하고 존중하고 베푸는 생각을 통해서, 에쁜 말과 고운 말, 착한 말, 거짓없고 정직하며 바른 말, 복을 창조하는 배려와 상생의 복된 말을 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입이 비뚤어지게 되는 원인과 이유는 과연 뭘까요?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 사람의 심성이 비뚤어져있기 때문입니다. 입모양이 심하게 삐뚤어질 수록, 그 사람의 마음 깊은 미세의식도 삐뚤어졌다는 것입니다.  

일체유심조, 즉 불교의 유식학파에서는 전문용어로 ‘일체유심조’라해서, 모든 것은 각자의 마음에서부터 비롯된다 했습니다. 즉 각자의 깊은 의식인 카르마에서부터 비롯되는 것이라 했습니다. 그런데 여러분들은 일체유심조를 모든 것은 마음먹기 나름이다라고 잘못해석하시더군요. 물론 그 말이 완전히 틀린 것은 은 아니지만, 단지 한 생각 일으켜서, 마음먹은대로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여기서 말하는 마음이란 한 생각일 뿐이고, 본래 일체유심조의 마음이란, 세세생생서부터 반복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며 뜻으로 지어 축적된 카르마, 즉 업을 말하는 것입니다. 

즉, 선천적으로 마음이 뒤틀리고 비뚤어져있는 사람, 전생전생전생서부터 바르지 못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나, 나쁜 말로서 구업을 지은 사람들, 또는 나이 들수록 마음이 인색하고 이기적이며 자기밖에 모르는 마음에서, 바른 말을 하지 않은 사람들, 허세와 거짓말과 쓸데없는 많은 말을 해온 사람들이, 그렇게 입이 비뚤어져있다는 것입니다. 즉 몸과 말과 뜻이라는 신구의 중 악한 구업과 의업을 지은 과보의 힘이, 입이라는 신체의 표현 부위에 그 삐뚤어짐으로 드러난다는 것입니다.

 

즉, 비뚤어진 마음이 강한 사람이, 자아성찰로서 마음을 다스리지 못한 채, 오랫동안 비뚤어진 마음을 이어왔다면, 입은 자연스럽게 비뚤어지게 된다는 것입니다. 남을 있는 그대로 진실되게 보지 못하고, 평소에 남을 비방하고나 비웃는 마음을 자주 반복적으로 가지게 되면, 그 생각이 습관이 되고 습관은 악업이 됩니다. 그리고 그 악업은 무거운 에너지가 되어 물질로 변해져서, 시간이 지날수록 얼굴에 투영되어, 비뚤어진 입으로서 드러나게 되는 것입니다.

솔직히 제 입도 비뚤어진 입입니다. 게다가 돌출입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는 애정운이 매우 좋지 않습니다. 저도 한때는 비뚤어진 말, 수위가 쎈 말, 비아냥거리는 말을 잘 했습니다. 군대에서는 욕설을 배워서 제대 후에도 욕을 찰지고 강도 높게 할 때도 있었습니다. 20 30대 원하는 뜻을 이루지 못함에 대해 제 업보와 복덕을 되돌아보기 보다는 저를 싫어하고 미워하는 사람들을 원망하고 증오하며 악담을 일삼았습니다. 저는 여러분들께 늘 제 관상이 나쁘다고 말하는 게, 괜히 하는 핑계나 변명의 이야기가 절대로 아닙니다. 지금도 입이 비뚤어져있는데, 최근에는 윤석열을 많이 비판해서였는지, 또 치아가 많이 아파서 그런 것 같습니다.

과거에 입이 굉장히 심하게 비뚤어져 있을 때를 가만히 생각해보면, 그 당시에 좋지 못한 친구들과 어울릴 때였고, 가난과 빈곤이 심한데다, 나를 인정하지 않는 가정과 사회와 직장에 대해 강한 욕구불만과, 자존심이 많이 상했을 때였습니다. 그리고 어릴적부터 느껴왔던 심각한 외로움과 애정결핍 등등, 고통과 괴로움이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로 클때, 입이 많이 삐딱했습니다. 

그러다 부처님께서 설하셨던 연기법의 가르침을 접하고서부터 제 자신을 바르게 되돌아보게 되었죠. 모든 원인은 내 자신에게 있었습니다. 결코 부모나 다른 사람이나 외부적 환경에 원인이 있는 게 아니었습니다. 다 내탓이고 내가 복덕을 짓지 않고서, 이기적인 마음으로서 악업을 지으며 살아왔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러한 인생에 고통과 괴로움을 살아왔던 것이었고요.

제 관상이 나쁘고, 제 인생이 복덕이 적어서, 제 심성이 바르지 않았음을 알기에, 제 인생에 고통과 괴로움이 많았고, 하는 모든 일들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음을 알았기에, 제 운명을 반드시 뜯어 고치겠다라는 각오로서 지금까지 살아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 공부의 연장선상에서 이렇게 유튜브를 만들면서, 여러분들께 실용적인 역학 지식을 무료로 나누어 보시하면서, 동시에 제 공부 또한 하게 된 것입니다. 

 

우리 모두 말 한마디 한마디에 복과 덕과 지혜를 담아서 행복을 영위하고 만들어가시길 발원해 봅니다. 

이로서 비뚤어진 입을 가진 사람의 관상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