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꼴

[관상] 사이코패스 & 소시오패스 관상의 모든 것-2부 ㅣ 이들은 눈부터 다르다!

멋진행복인생-관상사주역학채널 2023. 6. 21. 10:38
728x90
반응형

저번 시간 사이코패스와 소시오패스 관상 1부에 이어서 2부 진행하겠습니다. 그 전에 저희 블로그에 처음 오신 분들께서는 구독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1부를 못보신 분들께서는 아래에 링크를 걸어놨으니 꼭 1부를 보시길 바랍니다. 1부룰 보셔야 2부 내용을 보다 자연스럽게 이해하실 수 있게 됩니다.

https://bravomylife-healthinfo.tistory.com/99

 

▶ 삼각형 눈 - 눈은 마음의 창이라고 했는데 이는 진짜일까요? 맞습니다. 눈은 그 사람의 심리를 대변하는 의식을 보여주는 유리창과 같고 마음의 거울과도 같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눈을 통해서 그 사람의 진위여부를 판단하는 것은 절대로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는 세 가지 조건이 필요한데요, 1. 관상을 보는 본인의 마음이 먼저 선해야 하고, 2. 깊은 인생의 산경험을 통한 연륜과 지혜가 있어야 하며, 3. 관상학에 대한 안목과 경험이 풍부해야 합니다. 그리고 4. 이 세 가지 조건을 완전히 초월하는 경지, 즉, 참선과 명상 및 108배를 매우 오랫동안 하여 마음을 깨달아 신통력을 이룬다면, 더더욱 자세하게 볼 수가 있게 됩니다. 최소한 위의 세가지가 갖추어여야지, 눈을 통해서 상대방의 본심과 진가를 파악할 수가 있는 감이 생깁니다. 사람들은 자기가 생각하고 행동하는 카르마 업에 따라서, 끼리끼리 어울리고 뭉치기 때문에, 위의 3가지 조건이 제대로 갖추어지지 않으면, 관상을 공부했던 사람이라 할지라도, 결국 자기 수준 그 이상을 보지도 느끼지도 직관하지도 못합니다.

반응형

삼각형 눈인 사람은 마음이 악랄하고 독한 것 외에도 사심이 많고 가식적이고 간사합니다. 그런데 이런 삼각형의 눈에 짝짝이 눈을 가지고 있다면, 이런 사람은 크나큰 악인이자 도둑이고 천하의 간사한 사람이라고 볼 수밖에 없습니다. 눈은 그 사람의 깊은 심성과 본성을 드러내는 마음의 창입니다. 눈빛이 선한지 탁한지를 구분하기는 힘들지만, 최소 눈의 모양이 각이 지었다는 것은 그 사람의 뿌리깊은 본성 자체가 사악하기 때문에, 마음에 의해 얼굴 외형이 그렇게 변한 것입니다. 불교의 유식학파에서 강조하는 일체유심조, 즉, 모든 것은 마음에서 비롯됩니다. 이렇게 삼각형의 눈은, 이미 마음 본연 그 자체가 부드럽고 원만하며 선한 마음이 아니라, 날카롭게 각이진, 독하고 사악하며 가식적이다는 뜻을 그대로 보여주는 눈입니다. 이런 사람은 또한 원한과 앙심을 품고 보복의 기회를 남모르게 저지를 수 있는데, 특히 삼각형 눈에 짝짝이눈을 가진 사람은, 매우 음흉해서 이런 사람과는 그 인연을 맺지 말아야 합니다. 결국 피해는 여러분이 고스란히 당합니다. 

 

삼백안- 삼백안은 검은 눈동자 양 옆과 위나 아래에 흰자가 많이 보이는 눈을 말합니다.

삼백안을 가진 사람들 중에서는 냉혹하고 무자비하며 이기적이고 자신의 이익과 득실만을 따지면서, 남의 기분은 전혀 신경쓰지 않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굉장히 호전적이고 저돌적입니다. 또한 강렬한 욕심을 가지고 있기에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복수심이 아주 강렬합니다. 요즘 아이돌 연예인들이나, 운동선수들 중에서 이런 눈을 가진 사람들이 많습니다. 아이돌은 연예기획사나 포토그라퍼나 또는 피디들이 그렇게 연출하는 것이고, 운동선수들은 격렬한 상대와의 결투를 위한 환경에서 늘 촉각을 세우기에 그렇지, 평소의 눈 모습은 착하고 선한 눈빛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평소에 이런 눈을 가진 사람은 그 본연의 심성이 절대 착한 사람이 아닙니다. 

뱀의 눈 - 위의 삼각형의 눈과 삼백안보다 훨씬 더 안 좋은 눈이 바로 뱀의 눈입니다. 실제 뱀의 눈을 보게 되면, 동그란 눈이 많지만, 관상에서 말하는  뱀의 눈의 기준은, 길이가 짧으며, 좌우로 찟어진 듯한 삼각형 눈과 삼백안의 눈 모양에 흰자위가 많고 검은자위가 적은 눈입니다. 또는 눈이 작지 않더라도 옆으로 쫙 째진 듯한 눈에 삼백안의 눈을 띠고 있으며, 독기가 잔뜩 오른 듯한, 저돌적이고 흉폭하며 잔인하고 호전적인 눈이 이에 해당됩니다. 이런 눈을 가진 사람들은 그야말로 또라이들. 집념과 집착이 강해서, 한 번 물은 타겟은 절대로 놓지 않습니다. 그리고 안아무인하고 세상 무서운 줄 모르며 야심이 매우 큽니다. 다른 사람들의 심정과 행복과 고통은 전혀 고려하지 않고, 오직 나만 좋으면 되는 사람, 비인간적이고 비이성적인 사람입니다. 그래서 뱀의 눈을 가진 사람들 중에서는 사이코패스나 소시오패스들이 많습니다. 역대 많은 살인자들이나 큰 범죄를 저지른 사람들의 눈에서는 뱀의 눈이 많습니다. 하여, 뱀의 눈을 가진 자는 절대로 결코 반드시 네버 죽어도, 죽어서 저승까지 가더라도, 절대로 가까이 하거나 인연조차 맺어서는 안 됩니다. 보통 이런 눈을 가진 사람은 불만이 많은 사람들이 이러합니다. 또는 거만하고 오만하며 교만한 사람들이 이러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여기 두 가지 뱀의 눈을 예로 들겠는데요. 위의 사진은 눈꼬리가 위로 치켜 세워진 뱀의 눈이고, 아래의 사진은 눈꼬리가 아래로 향하는 뱀의 눈입니다. 완벽하게 뱀의 눈이라고 하기에는 눈이 큰 면이 있지만, 그래도 뱀의 눈의 성향을 띠는 사람입니다. 

위의 사진과 아래의 사진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위의 사진은 굉장히 오만하고 교만하고 거만해서 저돌적인 행위를 보인다는 점입니다. 양의 기운이 많이 밖으로 드러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이런 사람은 항시 구설수와 형벌이 따라다닙니다.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그 아들의 그 부모라고, 이 사람의 부모는 주로 물고기의 눈 모양을 띠는 짝눈입니다. 물고기 눈 역시 거만하고 저돌적인 관상으로, 심성이 매우 안 좋은 나쁜 눈 관상입니다. 짝눈은 저희가 눈의 관상편에서 아주 자세하게 설명드렸는데요, 짝눈은 겉마음과 속마음이 다른 사악한 사람이라고요.

반면 아래의 사진은, 음의 기운이 치성한 뱀의 눈으로, 안아무인하면서도 흉폭하되, 위와는 반대로, 음흉하고 음밀하게 움직인다는 점입니다. 이 눈의 주인공이 최근에 뭐라고 했죠? 자신의 SNS에, 존경받아 마땅하신 독립운동가이셨던 백범 김구 선생님을, 김구는 국밥 늦게 나왔다고 사람죽인 백정이라고 표현하지 않나. 518 민주화운동은 폭동이고 정규직은 폐지해야 한다고 당차게 주장하지 않나, 그리고 나서 자기는 21세기 친일파이며 일본의 후쿠시마 원전수 방류를 찬성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싸이코페스 소시오페스를 한참 뛰어 넘어서, 패륜적인 지능이 아니고서는 이런 이야기를 당당하게 할 수가 없습니다? 완전히 미친 또라이다 못해, 사회에서 격리시켜야 하는 존재입니다. 저는 얻어걸린 문재가 정말로 많은 무능한 대통령과 어설픈 이념사상으로 경제를 말아먹고 국민들을 실험실의 실험대상으로 이용하고 고통을 주고서, 그 책임을 전혀 지지 않는 현재 정당을 너무나도 싫어하지만, 또한 이런 뱀의 눈을 가진 친일파를 환영하고 받아주며 공동선대위원장으로 뽑은, 특정 정당은 특히나 너무 싫어합니다. 사람은 항시 끼리끼리 모입니다. 

이런 사람이 정치를 하거나 정권을 잡으면, 2차세계대전을 일으킨 최악의 범죄자, 아시아의 히틀러, 간악한 쪽바리 히로히토 일왕이 되는 것입니다. 이 두 사진의 눈을 비교해보세요. 눈의 생김새가 매우 똑같습니다. 만일 여러분들 중에서 이런 눈을 가진 사람에 대해서, 오히려 이런 눈이 뭐가 나뻐 하면서 두둔하는 사람은 비슷한 심성을 가진, 선하지 못한 사람입니다. 

728x90

뱀의 눈에 짝짝이 눈 - 그런데 이보다 훨씬 더 나쁜 눈이 있습니다. 바로 뱀의 눈에 짝짝이 눈입니다. 선한 마음을 전혀 찾아볼 수 없는, 아주 간교하고 교활하고 음흉하면서도 가식적인 사람의 끝판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위에 언급한 뱀의 눈은, 행하는 모든 행동들이 티가 난다는 외향적인 특징이 있는 반면, 뱀의 눈에, 눈꼬리가 아래로 처진, 짝짝이 눈은 절대로 속마음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절대로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거짓말로 시작해서 거짓말로 끝나는 사람. 거짓말로 자신의 부모조차 팔아먹을 수 있는 사람. 죽어서 염라대왕과 지옥의 무서운 사자들이나 나찰들이 무섭게 협박해도, 그 앞에서도 자연스럽게 거짓말을 할 사람입니다.

눈의 좌우 높이가 서로 다른 사람.

자! 이번에는 위의 짝짝이 뱀의 눈과 같은 수준의, 최악의 또라이 범죄자 눈관상을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눈높이가 좌우 비대칭인 사람입니다. 참고로 안면비대칭인 분들과는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안면비대칭만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눈 높이가 선천적으로 타고난 사람을 말하는 것입니다. 물론 자라나면서 나쁜 환경과 친구들 그리고 본인의 전생 악업에 의해서, 후천적으로 눈의 좌우 높이가 변형된 사람도 있을 수도 있고요. 여하튼 이런 사람들 중에서 범죄자들은, 타고난 태생 자체가 인간으로 태어나지 말아야 하는 악인 그자체입니다. 이런 사람은 굉장히 간교하다 못해 폭력적이고 음흉하면서도 음란합니다. 그야말로 비정상적인 사람입니다. 이런 사람이 뱀의 눈을 가졌거나 짝짝이 눈이라면 더더욱 문제가 큰 사람입니다. 이런 사람은 정상적인 사회에서 따로 격리시켜야 합니다.

심하게 튀어나온 눈썹뼈를 가진 사람- 눈썹뼈가 튀어나온 사람은, 자기 주장과 고집과 아상이 매우 강해서, 다혈질적으로 상대에게 피해를 줄 수가 있습니다. 범죄자들에게 이런 관상이 자주 보이게 되는데요 이런 사람은 또한 부인복 여자복 처복이 없는 사람입니다. 이런 사람은 다른 사람의 의식을 지배하는 것을 좋아하고, 자신의 생각과 계획에 따라 일을 해야지, 직성이 풀리는 사람입니다. 관계가 가까운 사람일 수록 그 통제의 강도가 쎕니다. 그 중에서는 가장 큰 상처를 받는 사람은, 바로 배우자이거나 파트너이고 그 다음으로는 부모형제들이나 자녀들, 그리고 그 다음이 바로 주변 사람들이라는 점입니다. 이런 사람은 다소 사이코들이 많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집착하는 마음이 매우 크고, 정신병적으로 배우자를 통제하려고 하며, 마음에 불만이 있으면, 굉장히 폭력적인 행위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관상서에서는 이런 남자는 최소 3번을 결혼하고 이혼한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여자분들은 반드시 이런 사람 피하세요. 만일 이런 남자와 사귀었을 때에, 여자들이 보통 남자 실험해본다고, 기분 나쁜 이야기를 하다가는 바로 두들겨 처맞고, 피를 보거나, 화장을 안해도 피멍으로 화장할 수 있습니다. 이런 남자는, 기분이 수틀리면 말보다 바로 손과 발이 적극적으로 나가서 여자를 심하게 때릴 수 있습니다. 여성분들 조심하세요.

12. 검은 눈동자가 작고, 쥐의 주둥이를 가진 사람

이는 쥐나 뱀의 눈처럼 눈이 작거나, 또는 흰자위가 많아보이는 시베리안 허스키처럼, 검은 눈동자가 작은 사람, 그리고 입고리가 쥐처럼 뽀족하면서도 돌출된 입을 가진 사람을 말하는 것입니다. 검은 눈동자가 작은 사람은 매우 흉악하고 폭력적이며 사이코기질이 있는 사람, 소시오페이스적인 사람입니다. 이런 관상은 매우 음험하고 잔인하며 계산적입니다. 억지를 부리기를 좋아하고, 속마음이 매우 악랄하며 이기적이고 인색해서 오직 자신의 이익만을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런 사람들 중에서는 언변 말빨이 좋고, 위장을 잘 하기에, 그럴듯한 사람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 중에서는 사기꾼이 많습니다. 뽀족한 말로서 남의 마음을 뾰족하게 쪼아대서 상처를 입힙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경계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다른 사람을 잘 이용하며, 겉과 속이 다르다는 점을 늘 경계해야 합니다.

 

풍자면이라 해서, 얼굴의 윗부분은 좁은데, 아래쪽으로 내려갈 수록, 얼굴 면적이 넓어지고, 양쪽 어금니 턱뼈 부위가 바깥으로 튀어나온 듯한 얼굴 관상을 말하는데요,

이런 사람은 기가 쎄고, 성격이 너무 거칠고 고집이 너무나도 쎄고 완강합니다.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알면서도 끝까지 잡아 때며 상대방을 무척이나 힘들게 할 수 있습니다. 만일 남편이 이런 사람이라면, 굉장히 고집불통에 답답하다 못해 대화가 통하지 않는 무대뽀인 사람일 수 있고, 여자는 양기가 너무나도 쎄서 남편을 똥이나 벌레보듯이 쉽게 무시하게 됩니다. 무엇보다도 다른 사람의 의견을 전혀 듣지 않는 고집불통입니다. 기가 쎄기에 자신의 주장에 대해서 상대방을 매우 당황하게금 만듭니다. 얼마전 백종원의 골목식당 프로그램에서 이런 여사장이 나왔었지요. 남자로써 매우 불쾌하고 화가 났습니다. 그 식당은 제가 매우 익숙한 동네이기도 했기에, 개인적으로는 보는 내내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이런 사람은, 저희가 이전 시간에 이런 턱은 피하세요라는 영상에서 구체적으로 말씀을 드린 적이 있었지요? 집요하고 강인한 심성으로 주변사람들이나 환경에 흔들리지 않는 고집불통입니다. 그리고 일정한 성과를 거둔 후에는 자신의 권세를 믿고서, 남을 이용하거나 속이는 교만함을 보이기 쉽습니다. 또한 이런 사람은 복수심이 매우 강합니다. 만약 여러분께서 이런 사람에게 쉽게 보인다거나 불편하게 대했다면, 아무리 사이가 이전에 좋았더라도, 바로 태도를 바꾸어서 강압적인 태도로 대하며 무자비한 복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사람은 호전적인 사람이라서 무자비하고 쉽게 손지겁을 할 수 있고, 절대 상대를 용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https://bravomylife-healthinfo.tistory.com/99

 

[관상] 사이코패스 & 소시오패스 관상의 모든 것-1부 ㅣ 사이코패스 & 소시오패스란 무엇인가? 정

오늘은 사이코패스 소시오패스에 대한 관상입니다. 전 세계 인구에서, 20명 중 한 명은 소시오패스 또는 사이코패스라고 합니다. 히틀러나 고유정, 정유정 그리고 정은이 양모인 장하영과 같은

bravomylife-healthinf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