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꼴

[관상] 외로운 여자 팔자 36가지 특징-3부 ㅣ #과부관상 #외로운여자관상 #고독한여자관상 #남자운 #남편운

멋진행복인생-관상사주역학채널 2023. 10. 17. 21:24
728x90
반응형
반응형

저번 시간에는 <외로운 여자 관상 36가지> 1부와 2부에 이어서 오늘은 마지막 3부를 정리했습니다. 참고로 사주/관상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사주&관상으로 여러분들의 인생고민을 상담해드립니다. 상담비는 1인당 5만원입니다.
★ 인생상담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woojin_a@naver.com으로 상담을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저희 내용을 좀 더 알고싶은 분들은 유튜브 <멋진행복인생>에서 자세하게 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bravomylife-healthinfo.tistory.com/131

 

[관상] 외로운 여자 팔자 36가지 특징-2부 ㅣ #과부관상 #외로운여자관상 #고독한여자관상 #남자운

저번 시간에는 에 대해서 알아봤고 이번 시간은 2부이다. 이런 여자는 부부 인연이 있어도 그리 해로하기가 쉽지 않은 여자들이다. 모든 것은 자업자득이다. 여자가 결혼을 못해서거나 또는 남

bravomylife-healthinfo.tistory.com

23. 바위투성이 코

코의 중간부분을 연상(年上), 수상(壽上)으로 나눈다. 이 부분의 살집이 부족하여 뼈가 드러나 마디 모양으로 튀어나온 것을 말한다. 코등의 중앙에 마디처럼 솟으면 좋지 않습니다. 기세가 강하니 저 혼자 옳다. 말씨름이 안 되고 타협이 없다. 늘 혼자이고 외롭다. 이런 여자는 무인도나 유배지로 쫓겨 나도 절대 자신의 고집을 꺾지 않는다.

 

24. 몸 전체에 싸늘한 기운이 도는 여자

살이 차가와 마치 차가운 물이나 얼음장을 만지는 것과 같아 오만가지 정이 다 떨어진다.

또는 싸늘한 기운이 돌다 못해 음산하기까지 한 여자들이 있는데, 이런 여자는 자신의 인연 중에서 급사나 횡사 또는 자살한 지인이 있는지를 한 번 되돌아 보시길 바랍니다. 한이 맺혀 중음신이 되어 다른 곳에 태어나지 못하고, 자신과 인연이 있는 살아있는 사람에게 달라붙어 장애를 일으키기 때문에, 살아있는 사람에게도 절대 좋은 일들이 일어나지 못하고 심하면 우울증이나 자살까지 유도될 수 있습니다. 이런 사람은 반드시 천도를 해서 자신의 치료와 더불어, 죽은 자들의 천도를 통해 1 2조의 복덕을 키울 수 있습니다.

728x90

25. 체격이 크고 손이 솥뚜껑만한 여자.

여자로써 체격이 크고, 몸과 손의 뼈마디가 굵으면서, 손이 지나치게 큰 것을 말한다.

손과 발은 작아야 길격이고 귀한 격에 속한다. 많은 분들이 손과 발이 크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여자분들은 특히 손발이 큰 남자에게 매력을 느낀다고 하는데 이는 좋지 않은 것이다. 옜날 사람들은 말하기를 손발이 큰 사람은 도둑놈이라고 했습니다. 체격이 크고 손발이 큰 여자는 여장부입니다. 남자는 여장부와 같은 여자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26. 어깨와 등이 말라붙어 살이 없는 여자.

마치 베니어판을 세워 놓은 것과 같이 얇고 딱딱한 여자를 말한다. 가슴까지 없는 여자. 이런 여자는 정말 까칠한 여자로써 남자 복이 없다.

27. 눈이 둥글고 크고 부리부리한 여자.

눈이 커서 동그랗고, 눈동자 역시 동그랗게 드러나 보이는 것을 말하며, TV나 인스타그램에서 흔히 보게 됩니다.

요즘 여성들 특히 미혼인 분들 이런 눈 많이 선호하시죠? 남성에게 주목을 받기를 원하면서 섹시하게 보이려고 하는 여성들이 성형외과에서 원하는 눈이다. 하지만 이런 눈을 가진 여자는 외롭고 또 외로운 눈이라고 했다. 이런 눈은 기생눈이라고 했다. 감성적인 면이 강하고 호기심이 강하지만, 인내력이 떨어지고 마음이 돌아서면 뒤도 안보고 돌아서는 스타일이다. 과부 팔자의 상이면서 혼자 사는 여자의 눈이다. 이런 눈에 사백안이라면 더더욱 위험한 여자이고, 거기에다 튀어나오기 가지 했으면 하느님도 부처님도 어찌할 수 없는 외로움 그 자체이다. 눈은 가늘고 길어야 좋은 눈이다.

 

29. 울대가 튀어나왔고 이가 큰 여자.

목의 중앙에 있는 뼈인 결후, 즉 목젖이나 또는 울대라고도 하지요. 목젖이 맺힌 사람은 빈곤할 수 있고, 재앙이 많을 수 잇으며 고생하지만 결실은 적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부모와 형제간의 복과 덕이 부족할 수 있고요. 이 울대가 튀어나오고 치아가 큰 여자는 고독하게 혼자 산다고 했습니다. 뼈가 살에 덮히지 않고서, 너무 두드러지게 많이 튀어나온 뼈는 살기로 본다. 울대가 튀어나오는 것은 여자 뿐만 아니라 남자에게도 좋은 것이 절대 아닙니다.

 

30. 머리털이 뻣뻣하고 뼈가 억센 여자.

돼지털이라고 하는 뻣뻣하고 억센 머리카락은 강한 체격을 상징한다. 보통 여자가 이런 머리카락인 경우에는 겉으로 나서기를 좋아해서 여성운동가나 사회인으로 성공할 수는 있지만, 남자에게 별로 인기가 없는 편이라 남자운이 좋지 못하다. 게다가 뼈가 강하면 여성스럽지 않다. 이런 여자는 장부이다. 남자는 남자를 압도하는 여자에게는 자존심이 상해지고 수치스러워진다.

 

31. 잠꼬대가 심한 여자.

밤에 자면서 잠꼬대 등으로 소리를 자주 지르는 여성. 이런 여자는 트라우마나 정신적인 분열이 있지 않을까 싶다.

32. 입이 튀어나온 여자.

마치 새의 부리처럼 생긴 입으로, 이런 뾰족한 입은 뾰족한 소리를 잘 한다고 합니다. , 다른 사람의 단점을 잘 꼬집고 비판하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말이나 행동에서 남에게지지 않으려는 면이 있고, 자기주장 또한 매우 강한 편이며, 질투심이 많은 여자의 상이라고 했습니다. 한편으로는 생활력이 강한 점도 눈에 띈다. 하지만, 이런 꼴은 말년에 재물을 쌓아두기 힘든 빈천격이라고 했다. 입술이 뾰족하게 튀어나오면 뾰족한 입이 살기가 되어 남자를 칠 수 있다고 하여, 남자가 밖에서 객사를 한다고 했다. 그리고 중년 이후 고독하게 살게 된다 했다.

 

33. 코에 코털이 많은 여자.

콧구멍속에 털이 많이 나서 밖으로까지 나오는 여성을 말합니다. 콧구멍 속에 털이 많아 밖으로 삐져 나온 여성은 혼자 외롭게 살 뿐만 아니라, 일생 형벌과 상여를 당하게 된다고 했습니다.

참고로 수염도 해당이 되는데, 상법에서는 말하기를, 여자 얼굴의 수염은 중년에 과부가 될 관상을 뜻한다고 했습니다. 여자 수염이라 함은 군데군데 약간 거무스름하게 난 털을 말합니다.

수염이라는 것은 남성호르몬이 왕성한 사람에게 납니다. 수염이 난 여자는 힘이 장사라고 했습니다. 이런 여자를 만나면 남자는 스테미너가 확 딸리게 되어, 두 다리를 가누기 어렵고 모든 기운이 다 빨리기에 다리 근육 마저 얇아진다고 했습니다.

이런 여자는 힘이 쎄서 남자와 같이 생활하기에, 남편 운이 없습니다.

양기가 넘치고 에너지가 넘치면 밖으로 튀어나오는 수염서부터 머리카락 겨드랑이털 음모 등등 털이 많습니다. 반면에 에너지가 약한 사람들은 털이 없습니다. 털이 많은 여자는 남자를 압도하고 힘도 쎄서 무섭다고 합니다.

서양에서는 이런 사람들이 있다는데요. 여성으로 태어났으나 성적 정체성이 남성과 같아 남성 호르몬을 맞으며 남성처럼 살고 있는 해외 사람들을 보면, 오랫동안 남성 호르몬을 맞아서 여성의 상징인 가슴이 없어지고 수염이 나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34. 턱뼈가 우람하고 사각턱,

얼굴의 뼈가 툭툭 튀어나와 있고 턱의 양쪽 뼈가 높이 튀어 나온 것을 말합니다.

사각턱인 여성은 남성적인 성격으로 무뚝뚝하지만, 살림을 잘하고 체력과 의지력이 모두 강해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가정을 지켜나갈 수 있습니다. 이런 여자는 이성에게 원한을 품으면 반드시 되돌려준다고 하는데. 집념이 매우 강한 성격이며 인내심이 있는 노력파다.

사각턱인 여성은 평균적인 여성에 비해서 테스토스테론이라고 하는 남성적 호르몬이 높은 편이다. 그래서 성격이나 행동에서 남성적인 면이 많이 나타난다.

사각턱인 여자 중에서 턱뼈가 우람하거나 턱뼈 양 쪽이 귀쪽으로 많이 벌어져 웅장한 여자는 더더욱 양기가 쎄서 욕심도 많고 남자에게 지려하지지 않으면서 독단적인 성격과 이기적인 성격까지 보여진다. 이런 여자 역시 과부상 중 하나로써, 남자가 절대 자기 주장을 못하고 이런 여자 눈치보며 쪼그리고 산다.

그리고 일부는 팔자가 세서 물장사를 많이 한다고 한다.

영부인이라 절대 인정할 수 없는 대한민국의 요녀 김명신의 성형 전 모습,명문 앞 뼈가 튀어나왔다.

35. 명문 앞의 뼈가 튀어나온 여자.

명문이라고 하는 것은 옆 얼굴인 귀의 바로 앞에 있는 뼈를 명문뼈라고 부른다. , 귓구멍으로 들어가는 곽을 말한다. 이 또한 위에 말씀드린 턱뼈가 우람한 사각턱과 연관성이 있다. 이 뼈가 튀어나와 높은 것은 흉한 팔자의 관상이라고 해서 절대 좋지 않은 것으로 보아왔다.

이런 여자는 박복하다고 했다. 밤에 남자를 가만두지 않는다.

 

36. 구름과 같은 얼굴색인 여자,

이는 얼굴 피부가 운모라고 해서 돌비늘과 같이 흰 빛이 번쩍거리면서 하얀 분을 바른 너무 희면 좋지 않다고 했습니다. 이는 위에서 흰 피부에 대한 언급이 있어서 반복하지 않겠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 가지 안 좋은 관상이 있는데, 4가지를 더 추가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입술이 뒤집혀 까진 여자.

- 잇몸이 보이는 여자.

- 일자형 눈썹

- 그리고 징징대며 우는 목소리를 가진 여자

징징대며 우는 목소리 여자는 남자도 마찬가지로 육친의 인연을 먼저 저 세상으로 보내게 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빈곤을 벗어나기가 어렵다고 했고요. 인생이 힘들수록 나의 업장소멸 기도를 많이 하면서 늘 웃는 얼굴과 활짝 핀 가슴으로 세상을 살아야 합니다.

 

★ 사주&관상으로 여러분들의 인생고민을 상담해드립니다. 상담비는 1인당 5만원입니다.
★ 인생상담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woojin_a@naver.com으로 상담을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저희 내용을 좀 더 알고싶은 분들은 유튜브 <멋진행복인생>에서 자세하게 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bravomylife-healthinfo.tistory.com/130

 

[관상] 외로운 과부 팔자 36가지 특징-1부 ㅣ #과부관상 #외로운여자관상 #고독한여자관상 #남자운

오늘은 옛 상법 고서 중 에서 말하는, 인삼십육형상이라하여 여인에게 36가지 형상을 당하는 상을 준비했습니다. 형상(刑傷)이란 사람됨이 억세거나 음란하거나 교활하여 남편을 업신여기거나

bravomylife-healthinfo.tistory.com

https://bravomylife-healthinfo.tistory.com/131

 

[관상] 외로운 여자 팔자 36가지 특징-2부 ㅣ #과부관상 #외로운여자관상 #고독한여자관상 #남자운

저번 시간에는 에 대해서 알아봤고 이번 시간은 2부이다. 이런 여자는 부부 인연이 있어도 그리 해로하기가 쉽지 않은 여자들이다. 모든 것은 자업자득이다. 여자가 결혼을 못해서거나 또는 남

bravomylife-healthinf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