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과 지혜

왜 국힘 여자 인사들과 검찰 부인들은 쥴리 김건희를 매우 싫어할까?

멋진행복인생-관상사주역학채널 2024. 3. 28. 17:58
728x90
반응형
반응형

관상학적으로 잘 생겼거나 예쁘고 아름답다는 기준은 무엇일까?

그것은 복과 지혜가 있는지의 여부가 바로 그 기준이다. 고 남궁원 배우의 아들인 홍정욱 씨나 조국처럼, (지혜를 배제한 복만으로 본다면 손가락 간철수처럼) 이렇게 전생서부터 많은 복을 쌓아 전체적이고 부분적인 관상부위가 복으로써 꽉 차여지고 지혜로서 원만하게 매끈하고 밝으며 빛이 나는 관상이 잘생겼다는 기준이다.

라마다 르네상스에서 몸땡이 굴리며 색끼로 검찰과 재벌들을 유혹하며 쥴리라 불리었다는 천한 계집 따위 김명신 김건희처럼, 사기꾼 가족 출신의 천한 계집이 공부와 노력이 아닌, 몸땡이로 색기로 남자 엮어 명예를 차지하는 더러운 여자의, 디자인 하듯 잦은 성형이 절대로 잘생기거나 예쁜 관상이 아니라는 것이다. 김명신은 2024년 선거 이후 최악의 바닥과 나락의 고통을 인연과보로서 달게 받을 것이다! 지 남편이라는 윤석열이를 버리고 지만 살겠다고 떨어져나갈 것이다. 여태껏 만난 남자들이 쓸모없을 때 지가 버렸듯이 말이다.

왜 국힘 여자 인사들과 부인들은 김건희를 속으로 매우 싫어할까? 나경원과 같은 국힘 중진 의원은 특히 김건희를 싫어한다고 한다. 그런데 윤석열을 조종하는 대한민국 실세 1위이자 비선실세인 명시니가 질투심과 열등의식이 작용하여 나경원을 제꼈을 것이 분명하다. 굴러들어온 돌이 박힌 돌을 뺀다고, 그래서 정치 고수인 나경원은 정치경험 없는 어리버리 멍청한 윤석열과 특히 그 부인이라는 천한 계집 출신따위 명시니에 의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국힘 당대표에서 출마를 포기한다고 했다가, 현재 조중동 언론사에서 멍청한 윤석열을 손절하고 대신 한뚜껑 한동훈이를 밀어주는 전략을 취하자, 나경원은 이때의 분위기를 이용하여 총선에서 재기해 다시 일어나겠다고 다짐했는데, 동작구에 출마했다!

나경원은 서울대 법대 출신이다. 남편은 판사이다. 나경원의 아버지는 서울 화곡중고를 운영하는 홍신학원의 설립가이다.  나경원은 즉 대한민국의 1% 안의 기득권이다. 그리고 친일파라고 대단히 의심받는 야비한 짓거리를 참 잘하며, 적반하장으로 상대를 공략하여 보수의 민심을 끌어드리는 데 아주 능숙한 내노남불의 여자이다. 이렇게 스팩이 화려한 나경원에 비해 명시니는 어떨까?

728x90

쥴리는 이미 학력위조와 경력위조로서 수사를 받고 깜빵에서 콩밥을 먹어야 하는데, 윤석열과 한뚜껑의 검찰 방어막에 의해 보호받고 있다. 출신 대학이 단국대 천안 캠퍼스라니 또는 수원대라니 하는데 불분명하다. 참고로 미술나 디자인학과 교수들은 거의 서울대나 홍대 아니면 국민대 출신들이 전국의 알아준다는 대학교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즉, 이 바닥은 서울대 홍대 국민대의 미대나 디자인계열 학과 출신이 아니고서는 그 주류에 편승하기가 어렵다는 뜻이다. 본인이 디자인대학교 출신이기에 누구보다도 잘 안다.

그러니 명시니는 굉장히 자기 학벌에 열등감이 있을 것이다. 자기가 영부인인데, 명시니 딴에는 학력 컴플렉스로 학력 조작 위조까지 하는 여자인데, 나경원이나 황보승희와 같은 화려한 여자들에 대해서 자격지심을 느끼는 것은 여자의 질투로서 크게 작용했을 것!게다가 명시의 사주를 보면 절대로 공부를 잘하고 공부와 학습에 탐구하는 사람이 아니다. 공부를 잘 하는 여자가 결코 아니다. 잘 하는 것은 무속과 예술과 색기에 타고난 관심과 능력이 뛰어난 여자, 편법적으로 재산과 능력을 쌓아 이를 또 남들에게 보여주고 뽐내며 자랑하기를 좋아하며 보여주고서 최고의 권력에 욕심을 두는 매우 탐욕스러운 여자의 사주팔자이다. 그리고 명시니의 관상은 구미오 관상이다!

이미 고등학교 입시 미술학원때부터 쥴리라는 예명을 사용한 명시니는, 온리 서울대와 홍대 및 한예총 등만 알아주는 이 미술계에서 자신의 학벌이 딸리니, 자연스레 자신의 엄마되는 어마어마한 부동산 투기와 위조의 사기꾼이자 인성 불량자에게 배웠는지, 크게 잘나가고 싶었던 것에 대한 방법으로, 자신의 색기로서 남자를 엮는 천한 짓거리를 통해, 조남욱회장의 애첩으로 잘보여, 라마다 르네상스 안에서 미술전시회를 열었다는 이야기도 있다. 괜히 바이든 팔장을 낀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서울의 소리의 이명수 기자가 쥴리의 초청으로 코바나컨텐츠에서 강의를 하는데, 경청하지 않고 옆에 침대에서 누워서 듣다가 의자를 이명수 기자 옆에 바짝 대고 앉더니 손을 잡고서 이상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대화를 했다는 이야기는 너무나도 유명하다!

 

그러니 나경원과 같은 명문대 출신의 국힘 핵심멤버들이나, 윤석열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대부분의 검찰들과 검찰 부인들은, 이미 각자의 인맥을 통해서 김건희가 얼마나 천박하고 형편없는 기생 출신인지를 미리 알기에 얼마나 하찮게 보겠는가? 그런데 김건희가 영부인일 뿐, 윤석열을 죄락펴락 하면서 실질적인 비선실세 행새하며 인사권을 남용하게 되었으니 기가 찰 노릇이었을 것이고, 나경원을 윤석력이가 내친 것은 바로 김건희가 나경원을 싫어한다는 이야기도 파다한 것이다. 지금 현재 조선일보 김대중 주필서부터 중앙 동아일보까지 죄다 멍청한 꼴윤석열이가 나라를 말아먹다 못해 후진국으로 괴멸시키려는 꼴통짓만 골라서하는 이 분위기에서, 한동운을 내세워 대대적으로 총선 전에 한동훈을 띄우는 이 분위기에, 나경원과 같은 국힘 중진의원들이 서서히 고개를 들고서 윤석열과 김건희를 제낄려는 분위기로 흘러가고 있는 것이다.

 

이번 2024년 선거에서 분명히 국힘의 참패로 인해 윤석열은 탄핵의 시발점에 들어설 것이고, 윤석열을 비롯한 쥴리 명시니 사악하고 탐욕스러운 천한 창녀 계집 출신인 색녀 김건희는 그대로 미끄러져 국민들에게 몰매를 맞고 법의 심판을 맞을 것이다. 그리고 그 전부터 지 남편이라고 하는 윤석열이를 빠르게 손절할 것이다! 지가 그동안 쪽쪽 빨다가 영양가 떨어질 때쯤 매정하게 버렸던, 전 치과 의사 남편이나 양재택 검사나 기타 남자들처럼. 그리고 윤석열은 반드시 병에 걸릴 것이다! 

김명신은 마리앙띠와네트보다 훨씬 더 영악한 여자이다! 이 여자로 인해 더이상 국가가 나락을 떨어지고 온 국민들이 지옥에 떨어지는 것을 막아야 한다! 천공과 김건희를 구속시켜 100년 종신형을 살게 해야 한다!

 

★ 멋진행복인생은 사주&관상으로 여러분들의 인생고민을 상담해드립니다. 상담비는 1인당 5만원입니다.

★ 인생상담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woojin_a@naver.com으로 상담을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저희 내용을 좀 더 알고싶은 분들은 유튜브 <멋진행복인생>에서 자세하게 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