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운이 가장 나쁜 여자의 관상은?
바로 여자의 코가 크거나 또는 콧대가 지나치게 높은 여자입니다. 둘 다라면 더더욱 난리나는 꼴이고요. 코가 크거나 높은 여자의 경우 남자운 남편운이 나쁘다는 원인은, 여자의 지나치게 높은 자존감에 의해, 남자의 자존심과 가치관을 존중하거나 인정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이런 여자는 질투심이 많고, 개성이 강하고 고집이 너무나도 쎄기에 까다로운 여자, 대화가 잘 통하기 어려운 여자입니다. 요즘 여자들은 콧대를 높힐려고 하는데, 콧대가 높은 여자치고서 자존심만 높은 여자일 뿐, 장점이라 할 것은 거의 없습니다.
관상에서는 여자의 얼굴이 제아무리 미스코리아급 이상으로 이쁘다 할지라도, 코가 크거나 콧대가 지나치게 높은 여자는 최악의 코 관상이라 했다. 왜 최악의 코관상으로 남편운이 나쁘냐? 6가지의 이유가 있는데,
- 시부모나 남편에 대한 예의와 배려심 및 순종미가 없거나 부족한 점
- 이기심과 인색한 여자이다보니, 근거없이 자기가 잘났다라는 착각과 거만에, 힘들고 궂은 일을 기피하려는 어리석고 도도하며 거만한 게으름뱅이
- 자아와 자존감이 지나치게 강해서, 애인이나 남편과의 의견일치가 어렵고, 집안 내에서나 시댁은 물론이거니와, 직장과 단체 생활에서도 주변 형성이 어렵다.
- 음식 솜씨가 없을 뿐만 아니라, 모성애도 어색하거나 부족할 수 있다.
- 남녀 교합에서 남자를 배려하는 마음 보다는, 자기 위주의 성적 쾌락과 잠자리를 추구한다는 점에서 이기적인 여자이다.
- 연예나 결혼에서 살림살이를 비롯한 모든 주도권이 자연스럽게 여자가 주도하려는 이기적인 행보를 보인다. 여기에 기가 약한 남자가 이런 여자의 외모와 매력과 몸 정에 푹 빠지게 되어서, 영악한 여자에게 코가 끼어버리게 되면 가스라이팅 당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나치게 높이 솟아난 콧대의 여자는 끝내는 고독한 사람으로 남는다고 했다. 콧대가 높은 여자들, 거기에 코까지 큰, 예쁘고 매력있으며 도화살까지 갖춘 유혹을 불러일으키는 여자는, 왠만하면 남자에게 끌려가지 않는다. 오히려 이런 여자 중에서 약아 빠지고 악한 여자들은, 어장관리하듯 남자를 가스라이팅할 수가 있을 정도로, 자아가 강하다보니, 남녀 연예에서 남자를 들었다 놨다 할 수 있을 정도로, 연예 심리전이 매우 강하다. 남자의 왠만한 애정표현이나 고백은 이렇게 자존감과 눈이 높은 여자를 감동시키기가 어렵습니다. 그렇기에 얼굴이 예쁜데 코가 크거나 콧대가 높은 여자는 강심장이나 선수급 남자가 아닌, 일반 남자들이나 특히 연예 초자남들이 이런 여자를 좋아하게 되면, 100% 여자에게 끌려가게 되어, 여자에게 매력없는 남자로서 쉽게 보여지게 되거나, 아니면 나쁜 여자에게 빨대꽃혀서 이용만 당하고 버림받게 된다. 그리고 왠만한 남자 선수들도 코 큰 여자는 자존감이 높고 애정에 대한 리액션 반응이 그리 좋다라고 생각하지 않기에 이런 여자를 그리 선호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여자의 콧대가 지나치게 높은 여자들 중에서, 왜 나는 남자가 없지라고 생각하는 여자들은, 자신의 거만한 아상에 의해서 자연스레 눈이 높아진 것이고, 자신 또한 남자의 진심보다는 능력을 주로 판단하기에, 쉽게 남자를 사귀지 않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남자운 남편의 운이 좋지 못하다는 것은, 자기 자신에게 그 원인이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반대로 남자의 입장에서는 지아무리 김희선이나 김태희 한가인보다 이쁜 여자라 할지라도, 이런 여자를 절대로 추천드리지 않는 것입니다. 남자의 능력과 경제적인 수준 및 매력이 강한 남자가 아니고서는, 이런 여자를 유혹하기란 매우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남자의 기운가 급격히 소진되어지거나 대화가 되지 않거나, 여자의 말에 자존심에 상처를 입을 수 있게 되거나, 또는 여자에게 끌려갈 수 있기에 기피해야 할 여자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코가 작고 낮은 남자는 이런 여자를 바라보는 것 아닙니다.
그래서 콧대를 일부로 높이 세우는 여자는 결코 성품이 매우 착한 여자, 대화가 잘 통하는 여자, 배려심이 있고 헌신적인 여자라고는 보기가 어렵고요. 여기에 코가 큰데 콧대까지 높은 여자는 더욱더 자기중심적인 여자이기에 남자를 배려하거나, 또는 남자에게 사랑받는 여자라고 보기가 힘듭니다.
그리고, 여자의 콧대가 높은데, 콧망울 콧볼까지 축소한 여자들이 있습니다. 요즘은 이런 식으로 성형을 하는 여자들이 있는 것 같다. 외모지상주의에 빠져, 단지 날씬하고 예뼈보이기 위해서, 콧망울을 축소하면, 여자의 인생이 과연 행복해질 수 있을까요? 외모를 통해 얻게 되는 행복은 낙고, 즉, 즐거울 낙자에 괴로울 고자라고 해서, 낙고에 속합니다. 팔만대장경에서는 인간의 3가지 고통 중, 낙고는 고통인지 모르고 처음에는 오히려 즐거움이라고 대단히 착각한다고 했는데. 즐거움으로 착각하지만 결국 시간이 지나면 허망하고 고통으로 변한다 해서, 낙고, 낙고라고 했습니다. 외모지상주의 성형은, 젊을 때 잠깐일 뿐이다. 물론 코가 선천적으로 못생긴 여자들이 코수술을 하는 것은, 삶에 자신감을 불러일으키기에 이는 좋은 것입니다. 이런 경우는 예외라고 봐야겠지요. 그러나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내면을 변화시키지 않는 외모지상주의의 성형을 말하는 것입니다. 진정한 행복은 복과 지혜를 쌓는 것을 통한 행복추구이다. 아무리 잘난 관상 예쁜 관상이라도 늙고 죽어서는 절대로 가져갈 수 없는 것이고, 허망하게 무너지고 늙어 추하게 변형되는 무상한 것입니다. 그러나 마음의 복과 지혜를 쌓는 의식은 미세한 의식이 되고, 혼이 되어서 다음생에 내 외모와 내 선천적인 능력과, 내 성격으로 그대로 이어지게 되는 것이기에, 오직 선한 마음의 자비심과 연민심의 보리심을 일으켜, 복과 덕과 지혜를 쌓는 것 이것밖에 진정한 자기개발은 없습니다. 즉, 태어남과 죽음을 초월한 진정한 자기개발은 오직 복덕자량과 지혜자량을 쌓는 것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그것의 최종 완성은 바로 32상 80종호의 부처님의 관상이고요.
콧볼은 자신이 번 돈과 재물을 얼마나 잘 저장할 수 있는지에 대한 재물창고를 보는 곳인데, 콧볼을 작게 수술한 여자치고서 절대 부자인 여자 없다. 설령 젊은 20~30대에 돈을 많이 번다 할지라도 40대 후반을 상징하는 재물창고를 쪼그라트려서 수술했기 때문에, 이런 여자는 사치가 심해서 40대 부터 빈궁해지거나 부족해집니다. 게다가 코까지 높게 세웠다면, 이런 여자는 근거없는 자존심이 지나치게 높은데다, 사치와 낭비가 심한 여자이므로, 역시 남자복이 없는 여자, 영양가 없는 여자이다. 남들이 진심으로 인정하지 않는 나홀로 잘랐고 도도한, 고독하고 외로운 여자가 되는 것입니다. 이런 여자들은 자신이 돈이 많고 능력이 좋으며 옷을 잘 입고 센스있는 특별한 남자만을 꿈꾸면서 만나러 애쓰지만, 실제는 혼자 살거나, 또는 복없는 남자, 빛깔만 좋은 개살구라 해서, 겉만 뻔지르하지 빛이 많거나 실제 모은 돈이 없는 영양까 없는 남자를 만나게 된다. 이를 보고서 쥐가 쥐약을 먹은 꼴이라 하는 것이다. 그러니 남자들은 절대로 코가 크고 콧대가 높은 여자는 피해야 한다. 여자쪽의 자존심이 너무나 높기에, 원만한 대화와 소통이 이루어기가 매우매우 쉽지 않기 때문이다. 코는 자신의 얼굴 비율에 맞는 코가 가장 좋은 코이고, 코를 수술한다 해서, 부자가 되지는 못하더라도 자신의 복주머니는 줄어들게 된다는 것을 참조하시길 바란다. 그리고 항상 내면에 복과 덕과 지혜를 쌓는 것이, 자신의 풍요와 행복을 위한 제1 제2 제3의 가치이지, 금생의 행복이 전생에 내가 지은 복덕과 지혜에 원인이 있음이고, 다음생을 결정짓는 유일한 원인입니다. 빛깔좋은 개살구는 영양가가 하나도 없다고, 자기 착각에 빠진 과도한 외모는 항상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신기루이자 물거품이고 헛개비라는 것을 반드시 인식해야 한다.
하여간 여성의 높은 콧대는 자랑거리가 별로 없다고 하지요. 만약에 여자의 코가 낮은 여자는, 코와 콧대가 크고 높은 남자를 만나는 것이, 살아가는데 서로 보완이 되므로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코가 크고 높은 남자는 고집이 매우 강한 독단적인 사람이라 남들에게 인정받거나 사랑받기 어렵고, 누구나 어울리기가 쉽지 않아 스스로 고독해질 수 있는데, 이런 남자의 성격을 잘 맞추어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하지만 코가 크고 콧대가 높은 여자는 남자운 남편운이 좋지 않다는 것. 코가 작고 콧대가 낮은 남자를 만나면 되지 않느냐라고 반문하는 여자들이 있는데요, 실제 이런 남자 만나면 성이 안 차기에 남자로 보이지 않게 되고, 그냥 나 혼자 살아야지 할 것입니다.
반면에 남녀가 똑같이 코가 작고 낮은 남자를 만나게 되면, 서로가 우유부단하게 될 수 있거나, 경제적으로 넉넉하지 못할 수 있게 됩니다. 반대로 코가 똑같이 크고 높으면, 서로의 강한 자존심과 주장때문에 대화가 통하지 않게 되어 이혼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관상-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상] 남자운/남편운이 없는 여자 관상의 특징 (0) | 2023.07.21 |
---|---|
[관상] 코로 보는 여자의 인품과 성격 - 코 관상 편 #1 (0) | 2023.07.21 |
[관상] 돈을 모으지 못하는 빈곤한 당신 - 들창코 관상 ㅣ 부자가 되려면 들창코 관상과 멀어저라! (0) | 2023.07.11 |
[관상] 50대 운의 모든 것, 인중 관상 (0) | 2023.06.27 |
[관상] 50대 이후(중년/장년)부터 인생이 잘 풀리는 여자의 관상 ㅣ 운세가 나쁜 중년 여자의 최고 개운법! (0) | 2023.06.25 |